페이스북이 최근 광고주들을 위한 서비스를 잇따라 내놓으면서 광고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비즈니스 페이지(Facebook For Business)’ 업그레이드(2012.6)- ‘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라인(Page Post Ad Best Practices Guide)’ 발표(2012.7)- 중소기업용 셀프 광고제작 툴 리뉴얼 테스트(2012.8)이는 자사 수익기반의 존속 가능성이 위협받고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 Tag #페이스북 광고 #소셜마케팅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 #Facebook For Business #Page Post Ad Best Practices Guide #셀프 광고제작 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첫날 보합세로 장마감...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대한 의구심이 문제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 이틀만에 주가 급락세로 전환...인터넷 업계 전반으로 영향 확산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향후 10년내 존폐위기 맞을 수도'...모바일서비스 수익화가 관건 [코멘트] 페이스북 주가 부진, SNS 업계 재평가로 이어져...구글에는 M&A 통한 역량강화 기회 [코멘트] 페이스북, 광고효과 부정론에 반박 나서...실질 투자효과 입증 가능한 BM 제시가 급선무 Facebook 동향 (06.11~06.18) - 타깃광고 정밀도향상 위한 실시간 광고입찰 도입설 [코멘트] 페이스북, ‘싫어요(Dislike)’ 기능 추가說…광고주가치 감소 가능성 존재 [코멘트] 페이스북, 저연령 유저 가입허용으로 광고수익 증대 기대...광고범위와 프라이버시 문제 해결 필요 [코멘트] 페이스북, 광고효과에 대한 갑론을박...일부 대기업 아닌 중소규모 광고주에게도 실질적 가치 제공해야 [코멘트] 페이스북, GM과 유료광고 재개 논의...실질적 광고가치 입증이 급선무 [코멘트] 페이스북, 이용자분석 툴 업데이트…정확한 피드백 전달로 기업고객 유인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위기론 솔솔, 유저수-만족도-이용률 모두 감소...질적 성장으로 연계 못해 [코멘트] 페이스북, 3년내 SNS 선두자리 밀려날 수도...분기실적 발표 앞두고 주가하락 부담 가중 [코멘트] 페이스북, 검색광고 진출로 구글과 대립각...사이트내 모든 링크를 'Money Pipe'로 이용 [코멘트] 페이스북, 공모가 절반수준으로 주가 하락...기업가치 입증 부담 더 커져 [코멘트] 페이스북 주커버그 CEO...'가장 큰 실수는 HTML5 집착, 모바일 수익화는 성공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