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수익기반 확대 위해 광고 유치에 박차...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라인 주요 내용
페이스북, 수익기반 확대 위해 광고 유치에 박차...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라인 주요 내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이 최근 광고주들을 위한 서비스를 잇따라 내놓으면서 광고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비즈니스 페이지(Facebook For Business)’ 업그레이드(2012.6)- ‘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라인(Page Post Ad Best Practices Guide)’ 발표(2012.7)- 중소기업용 셀프 광고제작 툴 리뉴얼 테스트(2012.8)이는 자사 수익기반의 존속 가능성이 위협받고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