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통신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육성 중인 MVNO(알뜰폰) 서비스에 대해 국민 90%는 모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국내 언론들이 보도함. Tag #MVNO #알뜰폰 #인지도 #마케팅 #BM #소비자 U&A #방통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MVNO들, 中 제조사 통한 휴대폰 조달에 공동보조...단말자급제 활용 전략 더 중요해져 [리포트] SK텔링크, MVNO 시장에 진입...의미와 관전포인트 [코멘트] 방통위, 'MVNO와 휴대폰자급제 정착 아직 일러'...단기적 요금인하보다 생산적 시장효율화에 집중해야 [코멘트] 방통위, 'MVNO' 대신 '알뜰폰'으로 명칭 변경...MVNO 도입목표와 BM을 협소화할 수도 [코멘트] 방통위, MVNO 홍보용어로 ‘알뜰폰’ 선정...혁신적 BM의 ‘촉매제’ 역할도 고려해야 [코멘트] 국내 대형마트, MVNO 본격 진입 예고...저가 탈피해 기존자산과 연계되는 BM 창출해야 [코멘트] 에스원, M2M 전문 MVNO로 나선다...저가음성 아닌 통신 컨버전스 통한 본업 강화로 주목 [코멘트] 정체에 빠진 MVNO, 저가중심BM이 문제의 본질…신시장 개척위한 BM 발굴이 중요 [코멘트] MVNO들, mVoIP와 단말수급 문제로 존폐위기 내몰려...근원적 문제는 차별성 없는 BM [코멘트] SK텔레콤, MVNO에도 LTE 네트워크 임대키로...투자비 조기회수 효과는 불확실 [코멘트] 케이블사, 'MVNO 결합상품' 출시 준비...이통사의 QPS 상품폐지 선례를 반면교사 삼아야 [코멘트] 홈플러스, KT망 임차해 연내 MVNO 사업 개시...'알뜰폰' 벗어나 본업과 시너지 창출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