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소셜펀딩(social funding) 사이트 ‘Kickstarter’가 진행 중인 오픈소스 게임콘솔 ‘Ouya’ 프로젝트의 모금액이 프로젝트 개시 후 불과 8시간 만에 당초 목표액 95만달러를 돌파했다고 주요외신들이 보도함. Tag #Ouya #소셜펀딩 #Kickstarter #안드로이드 게임콘솔. 이머징 단말 #SNS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SNS, 소비자 피로현상 나타나..."마케팅툴로 활용하려면 더 참신한 콘텐츠 필요" SNS, 마케팅과 정치참여 유도 효과는 예상보다 적을 수도 업무용도로 확산되는 SNS, 실효성 놓고 논란중 …과제와 시사점 SNS 피로 현상 기업 마케팅으로도 확산...소비자 댓글 반응, 매출과 상관도 떨어져 금융업계, 소셜미디어 활용한 마케팅 형태는 각양각태...효용성 놓고 평가 엇갈려 SNS의 지인 네트워크는 '작은세상(Small World)'...소셜마케팅 효과 입증 SNS 동향 (05.02~05.08) - Pinterest,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소셜펀딩, 사회적 가치 창출의 장으로 진화...예술계 넘어 벤처생태계에도 영향 [코멘트] 소셜펀딩, 벤처캐피털 개념 바꾼다...스마트시계 'Pebble', 기금액 1천만달러 돌파 SNS 동향 (05.09~05.15) - 소셜펀딩, 인기 급상승하며 기금액 폭발적 증가 SNS 동향 (07.04~07.10) - Pinterest, 日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라쿠텐'과 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