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프리미엄 회원수 추이 (2007.6~2012.1) Tag #일본 니코니코동영상 프리미엄회원 온라인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첨부 동영상서비스 `니코니코` 모바일판, 인기몰이 조짐…닷새만에 유저 13만명 돌파 YouTube 인기 능가하는 TV형 동영상사이트 日 ‘니코니코’, 회원수 300만명 돌파 YouTube 대항마 日 니코니코. ‘동영상 사이트의 생활공간화’ 구상 발표… 대만에도 진출 “올드미디어, 개방하지 않으면 도태된다”…Viacom, 日 ‘니코니코’와 미디어 공동개발해 수익 공유 日 참여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인기 폭발의 비결 올드미디어 Viacom, 日 인기 동영상사이트 ‘니코니코’와 손잡은 배경과 시사점 유투브 대항마로 자리잡은 日 ‘니코니코’, 인기폭발의 비결과 차세대 미디어 발전의 방향성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동영상 코멘트 공유사이트 日 '니코니코', 일본발 세계적 서비스 꿈꾼다…연내 1,000만 회원 목표 YouTube에는 없는 '감정공유’의 新가치를 창출해 낸 日 니코니코…미래 TV의 또다른 진화 단면을 제시 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이용자수 및 이용시간 추이 (2007.3~8) 웹TV에 SNS를 결합한 SK컴즈의 ‘싸이TV’…감정공유라는 새로운 가치 제공을 선도하는 日니코니코의 한국판 日 니코니코 동영상,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i-Mode 능가할 일본발 서비스” 日 소프트뱅크, 모바일과 웹애플리케이션의 연계 본격화…mixi, DeNA, 니코니코 동영상 등 일본발 YouTube 니코니코 동영상, 유료회원과 광고 매출 급증 日 온라인 동영상전송 서비스, Gyao!가 니코니코 추월…유저의 충성도 높이기가 최우선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