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전문업체 이엠넷이 소셜 마케팅 데이터 분석기술 개발을 위해 한국항공대와의 산학협동 프로젝트를 연장한다고 2월21일 밝힘. Tag #SNS #빅데이터 #마케팅 #이엠넷 #韓 검색광고 전문업체 이엠넷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중소기업 시장, 소셜마케팅 이용 증가…페이스북 이용률 가장 높아 가상통화 등 인센티브 활용한 온라인광고, 소비자 유인효과 높아 소셜 마케팅, 선진시장에서는 소비자 호응 낮아..."고객맞춤형으로 신중히 접근해야" 소셜화, e-Commerce 분야에서 영향력 커져…200대 사이트의 88%가 페이스북과 연동 페이스북, 광고매출 증대 위해 기업용 기능 강화 SNS, 로컬업체 성장에 긍정적 기능...홍보 및 인재채용 툴로 유용 건설업계에도 SNS 바람...기업홍보 및 분양정보 소개 美 컨설팅 업체 Dachis Group, 소셜마케팅 성과 측정 서비스 출시...브랜드 선호도 및 경쟁업체 전략 등 분석 英 유명 패션 유통업체 Boticca, 신생 소셜네트워킹 서비스 'Pinterest' 도입...마케팅 툴로 활용 日 호텔업계, 소셜마케팅의 영향력은 인정하나 실제활용에는 신중…개인정보 유출 염려 SNS 주요 동향 (2012.03.14~2012.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