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파트너社들의 이용만족도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의 소비자 만족도와 동등한 수준이라는 조사결과를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가 2월21일 발표함. Tag #SNS #소셜커머스 #만족도 #NPS #韓 소셜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소셜커머스, 2011년 소비자피해 200배 이상 증가...상당수 업체는 부도 또는 폐업 소셜커머스, 서울 인터넷 쇼핑몰 중 소비자 만족도 가장 낮아...고객대응 및 보안 등 개선 필요 국내 소셜커머스 업계, 소비자보호 위해 자정노력 나서...위조상품 방지 및 제품평가 강화 美 소셜커머스 업체 LivingSocial, 5억달러대 손실 기록...기존 BM의 한계 노출 韓 소셜커머스 업계, 내실 강화 돌입…마케팅 경쟁 지양 및 서비스 품질 개선 [코멘트] 소셜커머스, 수익기반 불확실성 심화…기존 공동구매 탈피한 새로운 BM 필요 韓 공정위, 소셜커머스 미사용 쿠폰 환불제 도입...실제 적용은 올 5월부터 NHN, 소셜커머스 진출說...전국 규모의 모바일 할인쇼핑 서비스 추진 [코멘트]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아닌 로컬커머스"...빅데이터 등 수익모델 다양화 추구 공정위, 소셜커머스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 마련...상품 할인율 과장광고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