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는 결제 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역에서도 중요한 사업툴로서 강조되고 있는데, 이용편의성 뿐만 아니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 Tag #NFC 마케팅 #NFC 광고 #NFC 버티컬 #Felica #디지털사이니지 #키오스크 #옥외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FC, 모바일결제 넘어 다양한 분야로 확산중…동향과 전망 NFC, 2015년까지 전세계 30%에 보급...결제 외에 마케팅 툴로도 활용가치 높아 KT, 광고사업 행보 빨라진다...의미와 관전포인트 NFC, 광고마케팅 영역에서 각광 우편함, NFC와 결합해 양방향 서비스 제공…佛 La Poste 사례 Google Wallet, 소매경험 통합 시도 … 서비스 개요와 특징 英 대형 브랜드 13개사, NFC 기반 광고캠페인에 참여…메르세데스와 H&M 등 캐나다 미디어업체 Astral, 옥외광고에 NFC 접목…영화-자동차 홍보 등에 활용 美 Wired誌, 종이잡지 4월호에 첫 NFC 광고 게재…스마트폰 갖다대면 Lexus 홈피로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