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새로운 프리미엄(premium) 광고를 2월29일 제1회 ‘Facebook Marketing Conference(FMC)’에서 런칭할 계획이라는 내용의 문서가 발견되었다고 ZDNet誌가 2월21일 보도함. Tag #페이스북 #광고 #FM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성범죄자 SNS 이용 금지법, 타당성 둘러싸고 논란 獨 하노버 경찰, 페이스북으로 범죄수사 성과...자국 전역에서 이슈화 [코멘트] 佛 Orange, 페이스북 번들링 서비스 런칭...의미와 가능성 [코멘트]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사업 내년중 페이스북 추월 예상...광고기법 혁신 필요 페이스북, 'Open Graph' 전략 순항...제휴 사이트의 방문자수 대폭 증가 [코멘트] 애플, 페이스북과의 협력 가능성 언급...경쟁 서비스 늘어 전면적 공조는 어려울 듯 페이스북, 올해 전세계 광고매출 50억달러 돌파...이후 2년간 성장률 대폭 감소 페이스북, 게임시장 확대에 박차…유럽시장 전담팀 신설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