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Open Graph’ 전략의 성공에 대한 통계치를 2월15일 발표함. 지난해 가을 런칭된 Open Graph는 유저들의 모든 관계도를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함. Tag #페이스북 #Open Grap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인터넷기업과 단말업체간 직접 제휴 러시…Facebook, 노키아와 SNS 기능탑재 협의중 Facebook, 소셜광고 앞세워 美 배너광고 시장서 야후 누르고 1위 차지 Skype, 영상통화 월평균 3억분 넘어서 트래픽의 50% 점유...페이스북과 제휴로 더 늘어날 듯 페이스북, 기능 강화한 피처폰용 모바일 앱 공개...전세계 휴대폰 유저의 80% 공략 佛 Orange, 아프리카에서 신규 페이스북 서비스 런칭...모든 휴대폰으로 접속 가능 [코멘트] 佛 Orange, 페이스북 번들링 서비스 런칭...의미와 가능성 SNS 주요 동향 (2012.02.17~2012.02.21) [코멘트]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사업 내년중 페이스북 추월 예상...광고기법 혁신 필요 페이스북 유저, 친구 수 354명 넘으면 행복감 낮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