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국립현대미술관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뮤지엄뷰’ 서비스를 2월중으로 실시할 예정. 뮤지엄뷰는 미술관의 전시실 및 야외조각장을 3차원 파노라마 영상으로 촬영해 구현한 것으로, 온라인상에서 미술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임. Tag #NHN #네이버 #뮤지엄뷰 #국립현대미술관 #온라인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 3D 포털로 구현해 고객서비스 강화… 美 AT&T의 'Online Experience Store' NHN, 오픈마켓 사업 전략 대폭 수정…배경과 전망 NHN,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박차…가능성과 한계 NHN, 모바일메신저와 스마트폰 게임 접목을 시도…의미와 전망 NHN, 모바일메신저를 ‘네이버 라인’ 으로 통합…배경과 시사점 NHN, 위치기반 소셜쇼핑 서비스 런칭…의미와 전망 NHN, 日 3개 법인 통합...스마트폰 사업 강화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1.04~2012.01.17) NHN, 여수세계박람회 온라인 부문 공식 후원 협약식 체결 국내포털 주요 동향 (2012.01.18~2012.01.31) 네이버, 지도서비스 대폭 강화...로컬광고 시장서 검색보다 높은 광고주 가치 제공 [코멘트] NHN, 네이버와 연동한 오픈마켓 '샵N' 3월부터 사업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