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위치기반 소셜쇼핑 서비스 런칭…의미와 전망
NHN, 위치기반 소셜쇼핑 서비스 런칭…의미와 전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sy Summary]NHN은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지역의 맛집과 상점 등 소매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음.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지역에서 NHN의 서비스를 이용해 할인쿠폰을 내려받은 뒤 소매점에서 이를 이용하면 됨.이 서비스는 NHN의 자회사인 NHN비즈니스플랫폼이 맡아 할 계획으로 네이버 지도와 검색 등 기존 서비스를 통해 광고계약, 제휴를 맺은 소매점의 정보를 활용할 예정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