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및 안드로이드 단말이 3억5천만대 수준으로 추산되고, 모바일 앱이 60만개를 넘어섬에 따라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됨. Tag #모바일앱 광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모바일 광고 #CPM 평균단가 #Flurry #모바일앱 성장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앱스토어 BM의 진화, 파괴력과 잠재력의 양면성을 모두 내포 앱스토어 매출에서 광고수익이 차지하는 비중, 3년후 25%로 급성장 전망 상당기간 애플의 독주가 예상되는 앱스토어 시장…유료, 광고, 기업용 모두에 큰 성장기회 신문광고도 iPhone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작…日 하쿠호도의‘A-CLIP’ 스마트폰 시대, 블루오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최근 동향과 전망 무료 애플리 비중 4년후 80%까지 증가, 광고시장도 급성장…이통사의 앱스토어 BM 위협 스마트폰 유저의 40%, 애플리 삽입광고에 호의적...타 미디어 보다 영향력 2배 수준 모바일앱 시장, 최고 인기는 게임 카테고리...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활약이 촉진제 美 모바일 유저, 콘텐츠 접근 경로로 광고기반 앱보다 브라우저를 더 선호 美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지난 2년새 2배로 성장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