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광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美 Flurry가 최근 iOS 애플리케이션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광고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동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미국 시장에서는 이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광고 재고량이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전체의 출고 금액을 초과하는 수준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