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킬러앱은 바로 게임이라고 시장조사업체 Nielsen이 밝힘. Tag #모바일게임 #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킬러앱 #스마트폰 SNS #스마트폰 이메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마트폰 이용형태 변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이 애플리케이션 판매 1,2위 차지 스마트폰 이용율 증대에 게임이 가장 큰 기여…iPhone 유저가 14% 차지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전성시대, “모바일게임이 이통사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시급한 사업” 모바일게임, 세계시장 56억달러 규모로 성장...소액결제, 데이터요금인하, 검색기능이 동인 모바일 게임시장, 올해 19% 성장… 2014년 114억 달러 규모 전망 美 모바일 콘텐츠, 향후 5년간 연평균 20% 성장… 모바일음악이 가장 큰 성장세 게임산업, 기존 패키지 형태에서 탈피해 BM 다양화 추세...모바일과 SNS 결합으로 급성장중 비디오 게임 산업, iPhone과 iPod이 폭발적 성장세 주도…경쟁 가열로 기대 수익률은 하락 모바일게임 시장, 닌텐도와 소니의 몰락…전용게임기 시대 저물고 스마트폰이 대체 美 모바일게임 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변동추이(2008~2009) 모바일 게임, 전용단말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중심으로 재편중...동향과 전망 소니와 닌텐도, 스마트폰의 게임기 시장 잠식에 생존의 몸부림…3D와 터치패널, 3G모듈 탑재 등 스마트폰 메이커들, 세일즈포인트를 앱에서 콘텐츠로 이동...앱의 일상재화가 배경 모바일게임, 시장외연 확대로 퍼블리셔의 개발사 인수 급물살…규모와 타이밍 중요성 커져 게임 퍼블리셔 美 EA, 모바일 시장 공략 강화...개발사와 플랫폼 업체 잇따라 인수 모바일게임 Angry Bird, 다운로드 2억건 대박...헬로키티 모델로 연관상품 시장 창출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