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물어가는 Telco 전성시대, 터닝포인트 모색을 위한 전략적 제언들
저물어가는 Telco 전성시대, 터닝포인트 모색을 위한 전략적 제언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세상이 도래하면서 이를 반겨야 할 이통사들은 오히려 고민이 날로 커지고 있다. 동영상 등 리치미디어 이용량이 증가하면서 데이터트래픽이 폭증함에 따라 4G 네트워크와 우회망 구축 CAPEX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애플과 구글이 주도하는 앱스토어 생태계에서도 소외되면서 추가수익원 확보에도 난항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