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온라인TV 수익이 지난 2010년에 광고와 시청료를 포함해 34% 이상 증가한 총16억달러를 기록했다고 시장조사업체 IHS Screen Digest(IHSSD)가 밝혔다. Tag #미국 온라인TV #미국 온라인동영상 #스트리밍 동영상 #커넥티드TV #Netfli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라인동영상 유저 10억명 시대, 4년후 전체 컨슈머 트래픽의 57% 넘어설 듯...Cisco 온라인동영상 플랫폼 시장, 글로벌 레벨의 과점구조로 재편중…개도국으로도 경쟁 확대 OTT TV, 콘텐츠 업체들 가세로 유료방송의 입지를 압박…스마트TV 등장으로 더욱 가속화 美 동영상광고 시장 급성장 추세, 시청자의 절반에 월평균 34회 노출...Hulu가 1위 기록 미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1인당 시청 시간 조사 (2010.4~6) [해외시각] 올드미디어의 온라인 전략과 전망…Hulu의 사례 美 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 TOP 10 (2011.01) 제2의 iTunes 등장을 우려하는 헐리우드, Netflix 숙청 여부 놓고 고심중...소비자가 열쇠 온라인동영상 시장, 아마존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로 대혼전 예고…플레이어별 동향과 전망 Netflix, 영화제작에 직접 투자해 판권 획득 시도...유료TV 산업의 게임룰 재편을 예고 Netflix, 美 영화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시장의 60%를 석권...2위 Comcast와는 8배 격차 OTT 가입자, 4년후 IPTV의 두배로 급증...커넥티드 단말 통한 시청이 매스마켓 형성 전망 Netflix,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레드오션化로 새로운 돌파구 모색중…인터넷 적응도 마무리 단계 Netflix, 콘텐츠 멀티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가구단위에서 개인단위 고객 확대가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