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TV-가전 겨냥한 단일 플랫폼화 추진...연내 커넥티드TV 650만대 판매 목표
삼성, 스마트폰-TV-가전 겨냥한 단일 플랫폼화 추진...연내 커넥티드TV 650만대 판매 목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그간 베일에 가려져 있던 미국향 TV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용 앱스토어를 공개했으며, 궁극적으로 스마트폰과도 연계될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TV를 비롯해 다양한 커넥티드 엔터테인먼트 기기들을 자사의 레퍼토리에 추가하기 위해 미국시장에서도 'Samsung Apps'를 앞세워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