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대형 소비가전 유통체인 Best Buy가 Clearwire의 주주가 아닌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WiMAX MVNO로 나섰다. 즉, WiMAX 이통사인 Clearwire에 투자한 Sprint와 케이블사업자들이 MVNO 형태로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Best Buy는 여타 기업으로서는 첫번째로 Clearwire의 MVNO가 된 셈이다. Tag #carrier of carrier #0차사업자 #WiMAX MVNO #Best Buy MVNO #Best Buy WiMAX #Clearwire MVNO #WiMAX mVoIP #WiMAX 단말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WiMAX를 둘러싼 해외 Key Players의 최근 동향과 국내 WiBro의 생존전략 휴대인터넷 정책방향 점검 : 0차사업자 도입의 이론적 배경과 가능성 美 가전유통체인 BestBuy, MVNO 진출...브랜드 충성도 아닌 인지도 만으로 성공할까? 美 Sprint의 와이맥스 사업, 신생 합작사 Clearwire로 재출범…케이블3사, 인텔, 구글도 참여 美 Sprint의 와이맥스 사업, 신생 Clearwire로 재출범, 임팩트와 시사점 美 Comcast, 모바일 WiMAX MVNO에 올 여름부터 참여…펨토셀 동시 출시 여부에 주목 美 Clearwire, 주주사들에게 주파수 이용권한 부여…구글은 MVNO로 나설 가능성도 커넥티드 단말, 상당수는 MVNO들이 공급하게 될 것…대형 소매체인과 단말벤더에게도 기회 美 Clearwire, 망도매 사업 확대…통신방송 사업자 외에 가전업체와도 협의중 美 Clearwire, WiMAX MVNO 제휴대상 확대…소매점, 가전업체, 중소이통사 등 美 Sprint, 유통업체 Best Buy를 MVNO 파트너로 편입…EV-DO 투자비 회수 기대 美 LightSquared의 망도매 사업모델, 기존 이통사와 달리 이해관계 충돌없어 성공 가능성 높아 LTE망 도매 사업자를 표방한 美 LightSquared…태생 경위, 파트너사, 예상 비즈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