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태블릿 단말 iPad가 대기업의 모바일 오피스와 같은 업무영역 이외에도 소규모 업체를 중심으로 식당 메뉴판, 디지털사이니지(Digital Signage) 단말 등으로 적용 범위를 점차 넓혀가고 있음 Tag #iPad 응용사례 #iPad 이용scene #iPad 용도 #iPad 메뉴판 #iPad 디지털사이니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태블릿PC 'iPad' 출시, 퍼스널 클라우드 기반의 新엔터테인먼트 N-Screen 전략으로 미디어 업계에도 혁명 예고 태블릿과 eBook 단말간 경계 허무는 iPad, 킨들을 포함한 전자책 업계에 전반에 영향 미칠 것 iPad의 주 이용Scene, 가정과 사무실 그리고 WiFi…AT&T가 무제한 정액제를 내놓은 이유 애플 iPad가 제시하는 태블릿 단말의 지향점…콘텐츠 생산 아닌 소비에 특화 iPad용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디어 百出…VoIP와 홈콘트롤 단말로도 활용 애플 iPad의 주류 콘텐츠도 게임∙∙∙∙∙∙iPhone보다 유료 애플리케이션 비중 높아 애플 iPad, 업무용 수요도 기대 이상∙∙∙의료와 교육 분야에서도 도입에 호의적 iPad의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5選 iPad에 대한 평가, 전세계 주요 언론사들의 이구동성...“무서운 反혁명” 애플 iPad의 충격, ICT 산업전반에 미칠 임팩트와 전망 iPad, 업무 용도로서의 강약점 iPad, 애플리 다운로드 1,200만건 돌파...유료비율과 평균가격도 iPhone보다 높게 나타나 애플 iPad, 출시 한달만에 판매량 100만대 돌파…iPhone에 비해 두배 이상 빠른 템포 iPad, 업무용 단말로서의 가능성…걸림돌과 해결 전망 태블릿 단말, 시장규모 4년후 6배로 급증 전망…“PC와 스마트폰과는 별도의 생필품” iPad, 디지털 사이니지와 전자 카탈로그 단말로 활용…패션업체에서 도입 [해외시각] Kindle과 iPad가 선도하는 개인출판시대 iPad 등장으로 일차 타격은 넷북…美 소비자들, iPad를 압도적으로 선호 日 방송사 TBS, iPad용 애플리케이션 발표…라디오 청취와 뉴스 열람 멀티태스킹 UI 제공 日, iPad 상륙에 따른 업계 움직임...콘텐츠 업체는 환영, 이통사와 단말업체는 대항마 출시 iPad의 TV 리모컨 애플리케이션 등장, 스마트TV와 N-스크린 경쟁구도에 끼칠 영향과 국내업체에 주는 시사점 애플 iPad, 출시 두달만에 200만대 팔리며 수요초과 상황 지속…7월중 9개국 추가 [ATLAS 컬럼] 진화론적 관점에서 본 PC와 애플, 그리고 아이패드 iPad, 은행에서도 활용...日 미즈호 은행이 대고객 서비스로 도입 iPad의 응용사례, 다양한 분야로 확대...식당의 인터렉티브 메뉴판으로도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