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가 이메일과 IM에 이어 제3의 커뮤니케이션 툴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전세계에 걸쳐 가입자기반 1억명 이상, 액티브 유저수가 수천만명에 이르는 Twitter는 2006년에 서비스가 시작되어 2009년부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Tag #Twitter 클라우드 #Twitter 아마존 #Twitter 트래픽 #Twitter CDN #아마존 클라우드 #아마존 S3 #아마존 CloudFront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witter 해킹 사건으로 불거진 클라우드 컴퓨팅의 보안 문제 Salesforce, 'Service Cloud2'발표…Twitter에서 회자된 상품정보를 추출하는 연계기능도 제공 트위터, 新플랫폼 ‘@anywhere’ 발표…타 웹사이트에서 직접 서비스 이용이 가능 LBS 솔루션업체 GyPSii, 트위터와 결합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출시…아시아 시장부터 공략 Twitter-like 마이크로블로그, 기업내 커뮤니케이션 문화 바꾼다…구글과 MS도 가세 Twitter, 가입기간 길수록 서비스 이용률도 높아▪▪▪'9개월의 장벽' 초월이 관건 올드미디어들의 SNS 끌어안기…워터쿨러 효과 발휘하며 N-스크린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 트위터, 혁신 뒷받침할 플랫폼으로서 티핑포인트에 도달...80년대 PC 보급시와 유사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 Twitter, 이용목적은 시간 때우기와 취미정보 수집∙∙∙日 유저의 85%는 휴대폰을 통해 접속 창업자들이 밝히는 Twitter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Twitter,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Atebits 인수…써드파티의 역할분담 방식 대폭수정 시사 Twitter, 모바일메시징 서비스 업체 Cloudhopper도 인수…SMS 연계기능 강화 웹2.0의 선두주자 Twitter, 고유 방문자수와 게시글 발신건수 증가 추이(2010.1) 日, Twitter 이용률 미국을 추월…가입자 1,000만 돌파한 mixi까지 제칠 수도 Twitter, B2C 활용 성공사례 속속 등장…자체 기업용 기능도 강화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온라인동영상,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 이용률 가장 높아...Twitter 유저의 시청시간 最多 Twitter 독자 광고플랫폼 ‘Promoted Tweets’… 특징 및 기대효과 日, Twitter 유저수 최대 SNS mixi 추월...이용률도 세계최고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