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미디어 업계의 룰을 파괴하는 온라인 동영상, 대응에 나선 유료 방송사들…TV Everywhere의 지향점과 선결과제들
[해외시각] 미디어 업계의 룰을 파괴하는 온라인 동영상, 대응에 나선 유료 방송사들…TV Everywhere의 지향점과 선결과제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방송산업에는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일종의 정설이 존재했다. 즉, 특별한 가치를 지니는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해서는 접속경로를 제한하지 않으면 수익화의 기회가 사라져 버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놀랍게도 온라인 미디어에서는 이러한 법칙이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