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진귀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동영상 서비스들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장조사업체 Nikkei Market Access가 일본 유저들을 대상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Tag #일본 #동영상 사이트 #이용동향 #YouTube #니코니코동영상 #Gya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엔터테인먼트의 인식을 바꿀 3D의 진화, 영화가 아니라 가정용TV에 시작될 것"…日 소니 OTT 동영상의 빠른 성장, 인터넷종량제만이 해답인가…"a la carte 모델도 유력 대안" Hulu, 무료 모델로서의 소임은 이제 끝나…유료화 방안으로 TV Everywhere 참여가 유력 日 도코모,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BeeTV’ 반응 호조세…재조명 받는 방통 융합 OTT 동영상 시대, 유명 소매 브랜드가 메이저 플레이어 될 가능성 커…Best Buy, 하기스 등 애플의 TV서비스 사업, 케이블과 IPTV보다 당장은 OTT 플레이어들의 입지 위협 美 월마트, OTT 동영상플랫폼 업체 Vudu 인수 추진…스트리밍 서비스로 Netflix와 경쟁 YouTube, 온라인동영상 렌탈 서비스 시작…Netflix, 아마존, 애플과 직접 경쟁 스마트폰 시대, 블루오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최근 동향과 전망 日 소프트뱅크, 실시간동영상 업체 Ustream의 최대주주 된다…개인미디어 시대에 대비 유료 방송사들, OTT는 적이 아닌 아군…추가 ARPU 위한 부가서비스로 끌어 안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