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Social Telco를 지향하는 보다폰, 컨슈머서비스 2.0 전략, 'Vodafone 360' 출시…의미와 평가
[해외시각] Social Telco를 지향하는 보다폰, 컨슈머서비스 2.0 전략, 'Vodafone 360' 출시…의미와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킬러 커뮤니케이션과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는 이른바 '컨슈머서비스 2.0'을 놓고 웹사업자와 통신사업자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Connected Planet誌가 컨설팅업체 STL Partners와 함께 영국 시장을 중심으로 컨슈머서비스 2.0의 현황에 대해 분석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