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웹TV로 한 때 전세계 주목을 받았던 Joost가 결국 온라인광고 업체 Adconion에 최종 인수되었다. 인수 조건이나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다. Tag #Joost 매각 #Joost #Adconion Joost #화이트라벨 동영상 플랫폼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P2P 기반의 무료 IPTV 서비스 Venice Project, 서비스명 "Joost"로 출범 YouTube, 제휴전략에 잇다른 차질...Viacom은 Joost를 선택, CBS와의 협상도 결렬 P2P의 복권,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분배하는 비즈모델 등장...`BitTorrent`와 `Joost` P2P 서비스의 復權, 합법적이고 진보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BM을 표방하고 나선 `Joost`와 `BitTorrent` P2P 기반 IPTV `Joost`, Viacom에 이어 CBS와도 제휴 체결...광고료의 90% 요구조건 P2P 기반 IPTV 사업자 Joost, 전세계 메이저급 32개 기업들과 광고 파트너 계약체결 발표 P2P 기반 인터넷TV `Joost`의 서비스 및 BM 분석 Joost 신임 CEO, "콘텐츠소싱, 시청형태, BM이 YouTube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P2P 기반 무료 웹TV `Joost`를 통해 본 향후 IPTV의 새로운 가능성과 한계 P2P 기반 인터넷TV ‘Joost’... Skype와 닮은꼴, YouTube와의 차이점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日 NHK, P2P 기반 웹TV ‘Joost’를 통해 해외로 콘텐츠 발신 P2P 기반 웹TV 업체 Joost, 중화권 시장을 겨냥해 홍콩 온라인업체와 합작회사 설립 P2P 기반 웹TV Joost, 브라우저 기반 플러그인화로 전략 수정…야후의 위젯채널도 도입 예정 Joost, 무료 스트리밍 방식의 iPhone용 애플리케이션 런칭…부진 만회할 카드로 기대 Joost의 모바일 버전, 애플 App Store에서 인기 급상승…두달만에 100만건 다운로드 P2P 웹TV Joost, 사업 접기로…유튜브와 Hulu와의 경쟁 포기하고 화이트라벨 플랫폼에 주력 전성기에 들어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들…Content Aggregator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