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가 애플의 '단말+콘텐츠' 통합 전략을 뒤따르고 있다. 최근 동 사는 음악, 영화, 서적을 비롯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하는 온라인스토어(online store)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소니 온라인 전략 #소니 앱스토어 #소니 소프트웨어 #PlayStation Network #PSN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소니, PSP를 게임폰으로 진화...BT 등과 제휴해 유럽시장부터 공략 Sony, 게임기반 가상세계 'PlayStation Home' 공개…”게임과 인간을 연결하는 관문 역할” 소니, NBC와 손잡고 멀티플랫폼용 시리즈 제작…TV, 극장, DVD, 인터넷, 모바일 동시 배급 일본 소니 주요 사업부문별 매출 성장률 및 영업이익률 현황 (2008.1분기) 미국 게임기 판매량 현황 (2008.5) Sony도 게임콘솔 통해 동영상 서비스 개시, 하드웨어-콘텐츠 결합 BM으로 전환 시작 일본 Sony의 PlayStation 출하량 추이 (2005.3~2007.3) 침몰하는 소니, 또 다시 구조조정에 직원 1만6천명 감축…”그래도 미흡한 수준” [CES 2009] 소니, 불황극복 사업전략과 비전 발표…대부분 Telco와의 파트너십에 초점 게임콘솔, 올인원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진화한다…MS와 Sony가 벌이는 거실 장악 경쟁 소니, PS3에 Netflix의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 기능 탑재…MS와의 거실허브 경쟁에 대응 전세계 주요 LCD TV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9.3분기) 일본 주요 전자기업별 영업이익·순이익·구조조정비용 현황 (2008) 전세계 주요 TV 제조사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9.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