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W 전략과 연계한 가입단위의 ‘개인총량요금제’ 발표…요금제-단말-콘텐츠 레벨에서 합병저력 가시화
KT, 3W 전략과 연계한 가입단위의 ‘개인총량요금제’ 발표…요금제-단말-콘텐츠 레벨에서 합병저력 가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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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Summary]KT가 선보일 개인총량요금제는 무선인터넷 서비스마다 따로 가입해 제각각 요금을 내고 있는 현행 서비스 형태를 개인 단위로 통합해 부과함으로써, 일정 금액내에서 개인이 가입해 있는 여러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현재 KT가 디지털카메라, PMP 등 여러 기기들과의 WiBro 제휴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또한 디지털기기 제조업체들도 WiBro 결합 기기 상용화를 위해 KT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짐KT는 초중학생 대상 온오프라인 교육서비스 7WISE 홈스터디를 TV, 휴대전화, 인터넷전화, 휴대용 단말기 등 4개의 스크린에서 동시에 서비스하기 시작했다고 밝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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