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애플 iPhone 시리즈 3종 모두가 7월 마지막주(7월27-8월2일)의 휴대폰 판매랭킹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Tag #일본 단말시장 #일본 iPhone #소프트뱅크모바일 iPhon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스마트폰 출시 봇물, 절반 이상이 ‘구입의향 있다’ “日 시장에서 iPhone의 부진은 예상했던 일”…KDDI 사장 iPhone 일본 상륙 반년…"판매실적은 미미한 수준이지만 문화적 임팩트와 법인수요에 기대" 日 스마트폰 구매시 '디자인'을 가장 중시…iPhone 유저의 이용만족도 90% iPhone이 일본시장에 끼친 영향…세컨드폰 수요를 환기, 메인폰의 기능은 음성 위주로 단순화 일본 주요 휴대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 日 2008년 휴대폰 출하대수, 전년대비 29.3% 급감...시장 점유율은 샤프가 4년연속 1위 日 도코모, Android폰 'HTC Magic'을 6월중 도입…iPhone 대항마 역할 기대 일본 휴대폰 시장규모 추이 (2003~2008) [해외시각] 일본시장에서의 iPhone 영향력,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망라하는 에코시스템 형성으로 기존 BM을 압도 日 소프트뱅크, iPhone 3GS 예약판매 기대이상 호조세…“라이프스타일 자체를 바꿀 것” 日, iPhone 3GS 발매직후 시장의 반응, 번호이동 이탈과 세컨드폰 수요 늘어 日, iPhone 조작해 본 경험자의 60%..."가격은 검토대상이 아니다" iPhone, 日 시장에서 판매랭킹 선두그룹 유지하며 롱셀러 단말로 입지 굳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