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에서의 수익화 전략, 하나의 킬러앱보다 정형화된 ‘Bulk Apps’가 승산 높아
앱스토어에서의 수익화 전략, 하나의 킬러앱보다 정형화된 ‘Bulk Apps’가 승산 높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Android Market과 애플 AppStore의 유료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0.99달러의 저렴한 애플리케이션은 인기가 많은 반면, 6.0~8.99달러 수준의 비교적 높은 가격의 애플리케이션은 소수에 불과하다.위치기반 서비스업체 Skyhook Wireless는 “물론 몇몇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9.99달러를 호가하고 있는데, 이는 주로 네비게이션 또는 골프나 요트 등의 고급 스포츠와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이 대부분이다”고 지적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