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yword: 일본/ 미국/ 음악콘텐츠/ 시장규모/ 음악다운로드/ 모바일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음악앨범■ 발표기관: SeedPlanning■ 발표시기: 2009년 6월 16일■ 조사대상: 음반사, 음악전송사업자, 휴대단말사업자, 이통사 등 34개사 Tag #일본 #미국 #음악콘텐츠 시장규모 #음악다운로드 #모바일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음악앨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3] : MOD서비스를 향한 이통사의 포석 및 성공을 위한 전략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2] : 벨소리 비즈모델의 성공과 저작권 美 디지털 음악콘텐츠 시장 급성장, 개인시장의 12% 차지할 전망 음악 콘텐츠의 새로운 유통경로, TV쇼 프로와 벨소리 다운로드의 연계 日 iPod 보급으로 음악 콘텐츠 관련 지출 상승 일본 온라인/모바일 디지털 음악 시장규모 추이 (2005.1~9) 미국 온라인음악 시장 전망 (2004~2008) 유럽 음악콘텐츠 사업 놓고 Nokia와 Apple간의 신경전, 영국 시장부터 시작 세계 온라인·모바일 음악 매출 Top 10 국가 (2007.상반기) 미국 온라인음악 매출 구성 (2007) 세계 지역별 모바일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5~2012) 세계 지역별 전체 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독일 유료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현황 (2005~2007) 콘텐츠 산업의 BM, 음악에 이어 영상도 '소매'에서 '라이선스’ 모델로 진화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전세계 지역별 모바일음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3) 일본 모바일음악·벨소리 다운로드 시장규모 추이 (2004~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