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CBS의 동영상 사이트 TV.com, 시청자 급증...UCC 아닌 프리미엄 콘텐츠 선호도 입증
美 CBS의 동영상 사이트 TV.com, 시청자 급증...UCC 아닌 프리미엄 콘텐츠 선호도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CBS가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 TV.com을 전면 개편한 이후, TV.com이 TV 프로그램 전편을 볼 수 있는 웹사이트로 각인되면서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시장조사업체 comScore의 최근 조사에 의하면, TV.com의 지난 3월 이용자는 350만명으로서 2월에 비해 401%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총 방문자수는 1,200만명에 육박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TV.com의 동영상 스트리밍 수는 153% 증가한 710만 건이었으며, 사이트 체류 시간은 2월에 비해 117% 증가한 총3,000만분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