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 스마트폰 인지자의 경우 일반 보급형 휴대폰과 비교했을 떄 차별적이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 크게 느낌- 스마트폰은 많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이다라고 인식하는 경향이 강하며, 직장인이 주로 사용하고 인터넷 기능이 강화된 휴대폰으로 인식함 Tag #스마트폰 소비자인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2008년 3분기 中 스마트폰 시장, Nokia와 Motorola 시장점유율 90% 육박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2)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8.3분기) 스마트폰 OS별 애플리케이션 판매 현황(2008) 日 스마트폰 구매시 '디자인'을 가장 중시…iPhone 유저의 이용만족도 90% [기획서베이] 기능 특화 휴대폰별 선호도 및 스마트폰 수용도 분석 미국 주요이통사별 스마트폰 판매량 현황 (2008.7) 전세계 WiFi 이용율 현황 … 국가별 및 스마트폰 기종별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판매량·시장점유율 현황 (2008.4분기) 전세계 스마트폰 OS 시장점유율 추이 (2007~2008) 전세계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 점유율 현황 (2008) Handango의 스마트폰 OS별 애플리케이션 판매 현황 (2008) 국내 스마트폰 이용 의향 및 의향 이유 조사 (2008.11) 미국 모바일 웹 트래픽 기준 Top 10 스마트폰 현황 (2009.2)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전망 : 2015년에는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 수요를 역전할 수도 - 스마트폰과 넷북의 부상 스마트폰 기능별 진화 방향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및 User 분석 2009년 스마트폰 예상 누적 판매량 법인용 스마트폰, 보급속도에 비해 기업내 IT 부서의 준비상태는 수준이하로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