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TV 경쟁구도에 새로운 변수 등장, 美 방송사 주도의 ATSC 표준 상용화 임박… 실질적 시험무대에 오를 광고기반 무료 BM 작용
모바일TV 경쟁구도에 새로운 변수 등장, 美 방송사 주도의 ATSC 표준 상용화 임박… 실질적 시험무대에 오를 광고기반 무료 BM 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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퀄컴의 MediaFLO가 주도하고 있는 미국 모바일TV 서비스 시장에 상당한 변화가 예고되고 있다.미국내 63개 방송사들이 연합체 'OMVC(Open Mobile Video Coalition)'를 결성하고 새로운 모바일 디지털TV 규격인 ATSC를 채택해 연내 22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NBC와 FoxTV, PBS 등 대형 방송사들을 포함해 전국의 지역방송사들이 동참하고 있으며 뉴욕, 시카고, 필라델피아 등 TV 보유 가구의 35%를 커버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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