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가 휴대폰 일상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타인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신기한 일기' 서비스를 출시 Tag #팅크웨어 #LBS #위치기반서비스 #블로그 #신기한 일기 #모바일커뮤니티 #Himatc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도 모바일용으로 자동맞춤 전환되는 브라우저 등장...美 mDog 日 라쿠텐, 상품정보 DB를 Third Party에 공개... CGM을 활용한 집객 강화가 목적 日 IT 분야별 시장규모와 트렌드 전망 (2006~2011)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日, 무선인터넷 비공식 사이트 이용률 빠르게 증가...Web2.0의 모바일화 현상 가시화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현대인의 `접속중독증`과 ‘전파욕구’를 모바일과 접목한 미니 블로그, Twitter 일본 휴대폰 블로그 연령별 및 성별 이용현황(2006) 日,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 풍`의 서비스 모델 속속 등장...모바일-블로그-SNS를 결합 호주 메시징 유형별 일일 이용률 현황 (2006) 모바일 2.0 환경에서 CGV 문화를 선도할 휴대폰 동영상 검색 & 공유 기술 모바게타운을 순식간에 제압한 `Kaocheki`라는 괴물, 한 달만에 회원 1,500만명 이러닝 2.0 시대의 도래, 개념과 최근 동향 얼굴인식 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서비스 ‘Kaocheki’, BM 분석 미니블로그 `Twitter`, 이슈화에 비해 인지도는 아직 12% 가상세계와도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유무선 미니블로그 등장...日 Wassr 한달반 만에 2천만명이 이용한 얼굴대조 사이트 日 ‘Kaocheki’, 대유행의 이유 미니블로그와 LBS를 결합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등장, 日 자이너스 日 소비자 약 55%, 휴대전화로 블로그와 SNS 접속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SNS 블로그 이용률 현황 (2007.6)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UCC, 5년 내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 25% 차지 일본 야후재팬 모바일 검색어 순위 (2007) 세계 주요 국가별 성인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방식 (2007.10) 세계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형태 (2007.9)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크로스미디어로 진화하는 일본의 ‘모바일 소설’… 열풍의 배경과 전망 WiFi와 미니블로그의 결합…개방형 무선랜 커뮤니티 美 WeFi, Twitter와 손잡고 모바일2.0 실험 미니블로그 Twitter, 모바일 P2P 결제시스템으로 활용된다면 기업가치 10억달러 될 수도 한국과 일본의 모바일 CP 현황 (2007) SMS를 위협하는 신종 차세대 메시징 서비스들 : 모바일IM, Twitter, Friendfeed로 진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