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이통사들, 무선브로드밴드 BM으로 ‘광고’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우선 순위로 지목
아시아 이통사들, 무선브로드밴드 BM으로 ‘광고’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우선 순위로 지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업계가 성숙도가 높아진 시장에서 생존전략 모색을 위해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Oracle Communications의 Bhaskar Gorti 수석 부사장은 7월 15~18일간 홍콩에서 개최된 Broadband World Forum Asia 회의 기조연설을 통해 “일반개인과 기업들이 이용할 수 있는 브로드밴드 접속 수단이 널려 있다. 이제는 세대와 문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문제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밝혔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