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검색엔진 Top 10 사이트 현황 (2008.4) Tag #미국 검색엔진 Top 10 사이트 구글서치 야후서치 MSN서치 AOL서치 Ask닷컴서치 마이웹서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데이터 정액제 가입률 급증, 콘텐츠 이용빈도도 함께 늘어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Google의 웹기반 Book Search 서비스, 세계 유수 대학들 속속 참여 의사 밝혀 Wikipedia의 웹2.0 정신 이어받은 新검색엔진 `Wikiasari` 등장, Google 킬러가 될 것인가? 구글, iPod의 성공모델을 출판업에 적용 시도... eBook 업계에 큰 파장 예고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Google, 번호안내 시장 진출...음성인식 기술과 광고 기반으로 요금파괴 예고 Google, 키워드 입력 않고도 ‘추천’을 통해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신기능 발표 日 인터넷 시작 페이지 이용현황, Yahoo가 60.5%로 독점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6) 미국 주요 무선인터넷 웹사이트 접속자수 (2006.6) Google, 도서검색 서비스 Book Search 기능 업그레이드... eBook 사업 진출도 타진중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Google, 미국 검색 시장점유율 60% 육박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추이 (2007.9~10)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추이 (2007.10~11)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신규 상품을 접하는 우선 경로 (2007.1) 집단지성의 사업화에 도전하는 구글과 위키피디아, 'knol' vs. 'Wika Search' 이통사 친화노선 앞세운 야후, T-Mobile과 유럽 11개국에 oneSearch 독점계약 성사 미국 검색엔진별 검색광고 매출 점유율 추이 (2006.4Q~2007.4Q) 미국 웹 검색엔진 검색쿼리수 현황 (2008.2) 미국 SEM 방식별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소매업체들의 SEM 방식별 이용 비중 (2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