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Sony가 게임내 광고업체 IGA Worldwide와 제휴를 체결하며 PS3(PlayStation 3) 플랫폼에 게임내 광고(dynamic in-game advertising)를 선보였다. Tag #소니 Sony PS3 게임내광고 in-game IGA 게임광고 Massiv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과 광고, 업계 정상들이 제시하는 BM 결합의 성공전략 게임 속 양방향 광고 열풍 … MS 등 메이저 기업 속속 가세 日,게임내 광고에 관심 고조..."잠재성 크지만, 기존 수익모델 해칠 양날의 칼" 게임내 광고(PPG)의 유형과 가능성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게임 런칭, 유저의 상황에 따라 실시간 타깃광고…이스라엘 Cellcom 게임내 광고, 제5의 미디어로서의 가능성...광고를 매개로 기업과 유저가 교류 ‘제5의 광고매체’로 부상하고 있는 게임내 광고(PPG), 현황과 가능성 日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과 가능성... 컨버전스 플랫폼으로 인식 변화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 게임, 광고효과 탁월... 인식율 19%, 클릭율 44%로 나타나 미국 비디오게임 내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SNS와 게임의 만남…소셜 게임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Game Hub 사이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