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NO Amp'd Mobile과 Boost의 창립자 Peter Adderton이 새로운 개념의 Virtual Media 마케팅 에이전시 'Agency 3.0'을 창립했다. Tag #VirtualMedia Agency3.0 에이전시사업 PeterAdderton Agency3.0 MVNO Amp'd Boost 선불제 모바일콘텐츠 가상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디어 기반 신생 MVNO들의 계산 착오: 음성 요금의 경쟁력 없이는 차별화도 무의미 美 Amp`d Mobile, 동영상 광고로 새로운 MVNO BM 실험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美 MVNO Amp`d Mobile, 가입자 10만명 돌파... ARPU 100불, 데이터 이용률 특히 높아 美 MVNO Amp`d, 콘텐츠이동성 위해 Sling과 Orb 소프트 탑재된 스마트폰 출시 美 엔터테인먼트 전문 MVNO Amp’d 실적 호조... ARPU 100달러, 데이터가 30달러 Amp’d 파산의 원인, 십대 고객들의 체납에 따른 유동성 악화와 Verizon의 압박 Amp’d 좌초의 파문, MVNO 업계에 먹구름...고객층 유사한 Helio에 관심 집중 美 Virgin Mobile, Amp`d 파문으로 IPO 추진 포기 가능성 높아져 美 Amp`d Mobile의 침몰로 본 MVNO의 사업환경 변화와 국내 시장에의 시사점 美 MVNO Amp`d, 회생 포기하고 자산 매각키로... Verizon의 외면이 치명타 미국 MVNO Amp'd Mobile 가입자 수 추이(2007.4) 美 디즈니, MVNO 사업에서 완전 철수키로..."브랜드 의존만으로 성공가능성 희박" 풀뿌리 MVNO를 지향한 Sonopia의 실패 사례와 시사점… 이통시장 개방화 진전으로 'Virtual Network'의 입지는 점차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