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로고변경과 '新도코모 선언'을 통해 대대적인 이미지 쇄신에 나선 日 도코모가 LG전자의 명품폰인 프라다폰을 이 달 중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Tag #LG전자 신규단말 단말전략 하이엔드 프라다폰 신도코모선언 명품 명품소비 소비성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이통사의 단말전략 변화: 기능 중심에서 컨셉과 디자인 중심으로 [해외시각] DoCoMo의 단말기 생태계 구축 전략과 계속되는 MS의 시행착오 일본 휴대폰 제조사별 출하대수 및 점유율 (2006 상반기) 애플폰과 프라다폰... 터치스크린 중심의 UI와 디자인 혁신 예고 단말메이커 빅3, 일본시장에서 자존심 경쟁...3G를 계기로 진입 성공 평가 日 휴대폰 보조금의 폐해에 공감, 자구책 모색에 나선 이통사들 日 이통사들,여론 감안해 "보조금 줄이는 대신 통신요금 인하 방안 검토하겠다" LG 휴대폰의 디자인 차별화 전략, WSJ誌가 이례적으로 상세 소개 美 버라이존, iPhone 킬러 모델 준비 중...LG 프라다폰이 유력 후보로 거론 LG전자, 디자인 중심의 감성마케팅 효과 가시화...점유율 20%대 진입 미국 시장에서의 ‘iPhone Killer’ 단말, LG와 삼성이 공급 주도 일본 휴대전화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 미국 애플 아이폰과 국산 휴대폰 사양 비교 (2007.7) 부진에 허덕이는 日 휴대폰 제조업계, KYOCERA가 SANYO 합병... 점유율 2위권으로 부상 세계 주요 럭셔리 휴대폰 한정판매가 현황 (2007) 일본 이통사별 단말보조금 추이 (2001~2006) 일본 이통사별 단말 판매 순위(2007.12.17~12.23) 日 단말 교체 시 메모리카드와 고화질 카메라에 초점 나홀로 추락에 충격 받은 日 도코모, 기업로고 변경하며 ‘기존고객 지키기’로 전략 전환 [인터뷰] 로고부터 바꾼 新도코모 선언, 배경과 전략…”변화는 이제부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