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동영상 총재생횟수 현황 (2008.4월3주) Tag #국내 동영상 재생횟수 다음 싸이월드 네이버 판도라 엠엔캐스트 YouTube 엠군 프리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FOMA를 활용한 B2E 기업포털 서비스 등장 "니치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 : 독립사이트보다 사이트간 연계로 파급력 확대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국내 포털·동영상 사이트 평균 체류시간 (2006년 8월 기준)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 포털 의존도 현황 (2006.10) Lycos, 웹2.0으로 재기에 나선다... UCC 동영상 공동대여 BM으로 차별화 美 Verizon, YouTube에 이어 독립계 동영상 포탈과 UCC 제휴 체결... 광고수익 분배모델 채택 "이통업계, 음악포털의 이용자경험 개선 시급, Apple의 시장잠식 경계해야"...WarnerMusic 사장 국내 인터넷방송·동영상·포털UCC의 방문자수와 페이지뷰 추이 (2006.1~12) 국내 주요 포털의 동영상 UCC 페이지뷰 추이 (2006.10~2007.2) 웹TV용 이용자가이드, 필수 툴로 각광...동영상 사이트가 `주문형 CATV`를 닮아가는 추세 반영 통신-미디어-IT 서비스 분야로의 전방위적 영역 확장에 나선 Google의 행보와 전략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서비스 트래픽 현황 (2007.6) Sony가 직접 운영하는 포털 ‘eyeVio’의 전략… 하드웨어와 콘텐츠 강점을 접목한 광고 BM Sony의 脫수직통합형 동영상 포털 'eyeVio'… 서비스 개요 및 BM 춘추전국 시대에 들어선 온라인 미디어 사업 경쟁: 음악과 영상 분야의 차별화 전략 분석(하) 춘추전국 시대에 들어선 온라인 미디어 사업 경쟁: 음악과 영상 분야의 차별화 전략 분석 (상) 국내 주요 인터넷 산업 성장률 (2007.1~11) 국내 프리챌의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5~2008.1) SKT, UCC사이트 'I's Box'에 동영상 자동업로드 서비스 런칭…Nokia의 'Mosh'와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