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연령별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2007.10) Tag #미국 인터넷 이용자 모바일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4-2008) 스마트폰 유저, 모바일콘텐츠 이용율도 높아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미국 및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현황 (2007.2) 英 무선인터넷 부가서비스 이용률 감소 …기본 기능만 갖춘 저렴하고 심플한 휴대전화 선호 국내 모바일콘텐츠 관련조사 (2007.8.31~9.3)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국내 모바일 콘텐츠 관련조사 이용 관련조사 (2007) 중국 모바일 주식 서비스 이용자수 전망 (2008.12) 모바일 데이터 수요 활성화의 장벽, '요금'보다는 '이용편의성'… 70%는 이용 포기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현황 (200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