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어린이 및 10대 TVㆍ인터넷 동시 이용자들의 멀티태스킹 변화 추이 (2002;2007) Tag #멀티태스킹 미국 어린이 10대 TV 인터넷 동시이용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AT&T 결합상품 현황 (2006) 베일 벗은 Apple폰, `아이팟+Mac+휴대폰`을 결합... "스마트폰 뛰어넘어 전화를 재발명한다" 베일 벗은 Apple폰의 전모..네트워크 없는 수직통합형 비즈모델, 이통시장에서도 통할 것인가 ? QPS로 확대되고 있는 미국의 결합상품 시장, 소비자의 체감지수는 DPS가 가장 높게 나타나 美 결합상품 보급률 60%대 육박...모바일서비스 번들링 수요도 크게 늘어 유럽 가정의 20%가 번들 통신상품에 가입...VoIP 이용 비중은 5% 수준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LG그룹, 데이콤 앞세워 결합상품 출시와 통합마케팅 본격 시동… 하반기 VoIP 번들링에 올인 미국 Time Warner Cable의 결합상품 가입자수 추이 (2004~2006) IPTV, 해외 주요 사업자별 서비스 현황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의 멀티태스킹 유형 (2007.10) 국내 KT의 요금절감 상품 할인율 (2008) 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국내 CJ케이블넷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