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신규 게임 이용자수 추이 (2007.12~2008.2) Tag #국내 신규 게임 이용자수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헬게이트런던 Tenvi Atlantica Elsword 풍림화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3G로 인해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 국내 주요 게임업체 매출 현황(04-05) 국내 게임시장 플랫폼별 점유율 (2004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매출 추이 (2002-2005) 국내 게임 시장 규모 현황 (2005년)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및 전망 (2004~2008) 국내 아이템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게임 카테고리별 시장점유율 (2006.1) 국내 게임정보 사이트 시장점유율 순위 (2006.1)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및 전망 (2004~2008) 국내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게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07) 국내 게임산업 시장규모 전망 (2004~2008) 국내 게임산업 시장 규모 추이 (2004~2005)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게임 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1~2005) 국내 문화산업 분야별 시장 규모 현황 (2005) 국내 게임플랫폼 시장규모 및 수출 추이 (2004~2006) 국내 게임시장의 세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국내 게임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2~2006)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7) 국내 온라인 불법복제 시장 규모 (2005) 日, 게임용 아이템 현금거래(RMT) 인정 여부 놓고 고심중...찬반양론 팽팽 국내 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모바일 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4대 게임포털 시장점유율 현황 (2007.5)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부문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모바일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게임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게임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국내 게임 아이템거래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7) 전세계 온라인 게임 이용자수, 5월 현재 2억1,700만명...전년대비 16.5% 증가 `쩐의 전쟁’으로 무한경쟁에 돌입한 게임 퍼블리싱 사업, 네오위즈-CJ인터넷-NHN 3파전 구도 형성 전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향후 5년간 3배 급성장 전망… 유럽과 일본이 선도 美 Verizon, FiOS로 실현할 디지털홈 서비스 시연… UC, 게임, 광고, 콘텐츠공유, 보안 국내 모바일 관련 콘텐츠 및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2004~2006)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4~2009)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국내 게임아이템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레고, 가상세계에서 만든 그대로 주문 가능한 'LEGO Universe' 개발 착수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