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기업 레고가 레고 블록을 이용한 가상세계 'LEGO Universe'를 준비 중이다. LEGO Universe는 여러 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는 일종의 온라인 게임으로 레고의 주소비층인 8~12세의 어린이가 주 타깃이지만 레고를 사랑하는 성인들을 위한 요소도 포함될 예정이다. Tag #레고 LEGO 가상세계 온라인게임 LEGOUniverse 레고블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다양한 3D 가상세계가 병존하는 ‘Multi Verse’ 시대가 온다” ...日 노무라총연 Tween 세대를 겨냥한 가상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인기, 틈새형 비즈니스로 각광 수동적 유저의 참여 유도와 ‘Metaverse’의 사업화를 표방하는 일본판 가상세계 ‘meet-me’와 ‘S!타운’ 美 3~17세 가상세계 이용률, 2011년에는 50% 넘어설 것 3D 가상세계를 대상으로 한 사업구상 발표 러시,주요 기업들의 최근 동향과 전망 Digital Kids를 위한 가상세계 '클럽펭귄'과 '웹킨즈'…성공요인과 시사점 일본발 가상세계 ‘meet-me’ 시험서비스 개시, 카내비게이션 지도 기반으로 동경시내를 재현 2008년은 가상세계 서비스의 여명기, 사업화를 둘러싼 우려와 기대 가상세계의 교육적 가치, 일부 부작용에 미리 대비한다면 막대한 잠재성 내포 Kids 가상세계, 고성장 사업으로 부상…Disney와 AOL도 자체 사이트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