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소비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NPD Group는 최신 보고서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전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평균 나이가 2005년 8.1세에서 2007년 6.7세로 낮아졌다고 밝혔다. Tag #키즈 kids 전자제품 소비연령 소비행태 유아 어린이 트윈 트윈세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유럽, 어린이용 이동전화 이용현황 [특화단말기] 악세사리형 모니터링폰 (ATLAS 제안) Disney, 어린이를 겨냥한 미키마우스 브랜드의 데스크탑 PC 발매 IC태그 활용 `자녀 지킴이` 서비스, 63%가 "편리하지만 거부감" 영국, 7~10세의 저연령층 휴대전화 보급률 25%로 급증 도코모, 청소년의 유해사이트 열람을 차단하는 `필터링` 기능 도입 휴대기기를 위한 블루오션, `트윈 세대` 도코모, 위치트래킹과 전용메뉴에 특화한 키즈폰 출시 자판기에 방범카메라 및 IC태그 설치로 아동보호, 日 벤처기업 실험 日 대형 CP 반다이, 윌콤의 PHS망 이용한 키즈폰 개발 日 모바일 CP, 키즈폰 등장으로 전용 콘텐츠에 주목 日 모바일 CP 반다이, 윌콤의 PHS 통신모듈 이용한 키즈폰 발매 틈새시장을 겨냥한 일본 통신사업자들의 `키즈폰` 출시 동향 日 부모의 64%, "자녀에게 방범기능 탑재된 휴대폰 사주고 싶어" 日 아동의 휴대전화 이용실태 조사 윌컴 PHS망 이용한 위치정보 서비스 개시 일본 초중학생 부모의 75%, "자녀 안전 위해 휴대전화 필요" 日 도코모의 향후 서비스 전략 키워드는 "리얼& 리치" 미국 장르별 PC게임 시장점유율 (2003년) 日 반다이, PHS 통신모듈 활용으로 `키즈폰` 시장 진출 日 이통사, '키즈' 시장을 겨냥한 본격적인 경쟁 돌입 Disney Mobile의 가족고객군 확보를 위한 시장 전략 도코모, 이례적으로 하반기에 단말라인업 대거 투입 ... HSDPA, DMB, Kids폰 등 20여종 日 PHS 사업자 윌컴, 항균 저전자파 단말과 키즈폰 신규모델 출시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어린이 전용 무선포털 및 키즈폰 출시 伊 Fastweb의 IPTV 성공요인: Kids시장, VoD싱글플레이, 지상파재전송...TPS는 실효성 없어 伊 FastWeb의 IPTV 사업 성공요인과 시사점 유망 니치마켓으로 부상하는 특화단말 `키즈폰`...일본의 동향 Tween 세대를 겨냥한 가상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인기, 틈새형 비즈니스로 각광 모바일데이터 잠재 수익원, Tween층의 급성장...보급요인은 ‘안전(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