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내 정보 공유 툴의 선호도 현황 (2007.5) Tag #일본/커뮤니케이션/ 정보공유/ SNS/ 그룹웨어/ 게시판/ 메신저/ 블로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법인시장 개척의 히든카드로 등장한 모바일그룹웨어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발표자료]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시장의 이슈와 전망 日기업 모바일 이용실태, "데이터카드가 주류, 휴대폰형 단말로 교체 희망" 美 기업들, 94%가 향후 2년 내 유무선 IT 네트웍 교체 전망 휴대전화 문서열람 솔루션의 가능성 : 비즈니스 유저 공략을 통한 모바일 활용도 극대화 국내 현재 시행 중인 사내 기밀유출 방지장치(2006.8.31~9.5)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 도입사례 분석과 전망 기업들이 직원의 Skype 이용을 꺼리는 이유 기업에도 웹2.0 바람, 블로그와 SNS에 이어 "Wiki" 부상중…지식 생산·공유 툴로 각광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의 특징 블랙베리, 사무실 내선전화와 연동하는 FMC 단말로 진화... MVS 솔루션 선보여 日 기업들, 사내 SNS 도입 활발...목적과 용도는 다르지만 그룹웨어 공백 커버에는 만족 “Blackberry에는 쇠덩어리도 녹일 정도의 잠재력이 있다”...日 도코모 일본 사내 정보공유 및 커뮤니케이션 툴 도입 현황 (2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