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결제에도 RFID 도입, 의사결정을 스피디화... 日 신은행도쿄
문서 결제에도 RFID 도입, 의사결정을 스피디화... 日 신은행도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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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4월에 문을 연 신은행도쿄는 신규 프로젝트와 신규 안건에 관한 품의서를 매월 많게는300~400건, 적어도 100건 이상 작성한다. 융자 심사 등 정형화된 업무에는 품의 전자시스템을 사용하지만, 그 밖의 품의서에는 두툼한 기획서 등도 들어있기 때문에 전자화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종이 품의서는 품위 도중 언제 어느 부서에 있는지 파악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중간에 결제가 중단되기 십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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