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관련 콘텐츠 및 솔루션 시장규모 (2004~2005) Tag #국내/ 모바일 / 콘텐츠/ 솔루션/ 시장/ 규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발표자료]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시장의 이슈와 전망 기업용 모바일에서 PDA의 가능성과 과제: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해외시각] 기업의 모바일 솔루션 도입 조건과 성공 요인 동경 모바일솔루션 Fair 2004, 오프라인과의 연동 제품 급증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이통사들, 기업용 모바일 시장에서 SI업체들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BWCS 2004년도 일본 모바일 시장, M커머스 약진에 기대 日 Sony Pictures,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진출 – "3G와 정액제를 기회로 활용" 영국, 소비자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무관심, usability 확보해야 日 대형 MCP 사이버드, MVNO 통한 이통시장 진입 검토 日 야후!, MNP시대의 Contents Portability 위한 무선 플랫폼 구축 So Much For The Mobility Premium In Music Downloads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미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4-2008) 일본발 지상파 DMB `원세그`: i-mode의 성공을 재현할 것인가? 스마트폰 유저, 모바일콘텐츠 이용율도 높아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인기 급상승, 2011년 38억불 시장규모 … Jupiter 日 DoCoMo도 휴대폰용 영화제작에 나선다… 카도가와 그룹과 자본제휴 日 모바일만화 시장, 독립계 사이트들 참여로 급성장중 日 도코모, 정액제 이후의 콘텐츠 전략 공개..."플랫폼 개방으로 시장확대 여지 더 남아있다"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日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소비자 동향과 사업기회... FrontMedia 사장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