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요 유료방송 업체별 가입자수 현황 (2004) Tag #미국/ 주요 유료방송업체/ 가입자수/ 현황/캠캐스트/타임워너케이블/디렉TV/에코스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DirecTV와 TiVo 결별, 양사 주가 급락 MS, 케이블사업자 Comcast와 손잡고 TV 시장 재진입 본격화 美 케이블사업자들, MVNO로 이통시장 공동진출 위한 연합체 구축 소문 美 케이블사업자 연합의 MVNO 제휴처 후보 1순위는 Sprint [해외시각] 2005년 美 통신시장의 화두: M&A와 VoIP 각광받기 시작하는 MVNE 사업자 – MVNO에 솔루션 제공 美 케이블 사업자의 `음성인식 채널변경` 서비스 출시, 양방향 서비스 확산에 기여할 것 美 Comcast, 케이블망 아날로그 라디오 서비스 중단 4개월 만에 디지털 라디오 서비스 계획 발표 Sprint, 케이블 사업자 Comcast와 인터넷전화서비스 제휴 Google-Comcast, AOL 공통 투자 방안 논의중 美 케이블-Sprint 연합 JV, 사장 임명하고 서비스 계획 일부 공개 美 케이블&위성방송사, VoIP에 힘입어 실적 호조 예상 美 Comcast, 업계 최초로 디지털 광고 삽입한 VOD 서비스 예정 美 Comcast, VOD/PVR 서비스에 대한 이용실태 발표 NDS, 특수 셋톱박스 이용한 맞춤형 양방향 위성방송 서비스로 CATV 견제 美 Comcast, HD급 TiVo 인터페이스 추가된 DVR 테스트 개시 Telco의 IPTV, 수 년내 미국 유료 방송 시장의 25% 장악할 것 … TDG 美 Cablevision의 N-PVR, 유료방송 시장의 driving force 될까? 독자노선을 선택한 Cableco의 QPS 시장선점 전략, Telco 위협하기에는 역부족 디지털 미디어 서버 수요 급증 … 2011년 450억 시장 형성 전망 방송산업의 Old BM 붕괴, 르네상스 열 것인가- TiVo의 전략과 야심 美 컴캐스트, TPS 경쟁에서 통신사업자에 승리 선언을 할 수 있을 것인가 ? 국내 서울•경기•인천지역 유료방송 가입가구 (2001~2006.7) 국내 유료방송 시청자의 이용 이유 (2006년) TPS 경쟁, Telco 보다 Cableco가 유리 … 수익창출단위(RGU) 중시의 성장전략 美 Comcast社 분기별 가입자 수 추이 (`05Q1~`06Q1) 뉴미디어 플랫폼 장악을 위한 TiVo의 전략 : `소비자에게 익숙한 UI` 美 Comcast, 자사 포털에 인터넷 TV 유료패키지 서비스 개시 美 MSO, 네트워크 DVR 도입 러시 … Cablevision에 이어 Time Warner도 가세 국내 유료방송 서비스 가입가구 추이 (2000.12~20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