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3] : 유망 어플리케이션`립계 사이트용 검색서비스`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소음환경에서도 휴대폰을 갖다 대면 현재 곡명을 알려주는 서비스 개발, NTT Resonant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휴대폰과 오프라인과의 연동에 주목하는 대형 CP기업, 日 Cybird NEC, 휴대전화용 음성검색 시스템 개발 신규 정보발신 수단으로 부상하는 휴대전화 RSS 리더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모바일 검색 시장의 부상, 휴대전화 전용 검색툴 등장 … Fast사 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美 Google, 휴대전화 이용한 웹 검색 서비스 개시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Google, Google Earth를 기업용 검색 툴과 결합 예정 Oracle, 기업용 검색 소프트웨어로 Google에 도전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日 야후,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 `Yahoo Area 검색` 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소프트뱅크] 보다폰과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모색 Google: Anywhere, Anytime, Anyhow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지능형 LBS 지역 검색 서비스: Sprint Nextel의 `InfoSpace Find It`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프랑스, 정부 차원의 모바일방송 및 인터넷검색 사업 투자계획 발표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Google의 통신시장 진출, Skype와는 차원이 다른 가공할 파괴력 NEC, 음성인식기술을 활용해 영상데이터를 주제별로 분할하는 기술개발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도코모, 복수 검색엔진을 통한 모바일 검색 서비스 10월에 선보여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Google, 모바일 검색에서도 시장지배력을 이어갈 것인가? 도코모, MSN 등 9개 포털 사이트와 연계를 통한 모바일 검색 서비스 제공 日, 주변정보를 3D 지도로 검색해주는 휴대폰용기술 등장 도코모, 모바일 검색서비스 Google과도 제휴---오픈전략으로 차별화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Google, 캘리포니아에 무료 WiFi 서비스 개시로 검색 사업 확대 美 IPTV, 기존 TV 와 인터넷산업 트렌드 바꿀 잠재력 충분해... 2010년까지 870만 가입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 미국 웹 검색시장 점유율 (2006.4) 구글-이베이, click-to-call 기반의 검색-광고-커머스 사업 제휴 선언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중국 베이징 이용자 우선 사용 검색엔진 점유율 (2006.8) 중국 베이징 검색엔진 학생 이용자 점유율 (2006.8) 중국 도시별 검색엔진 중요성 및 만족도 순위 (2006.8) 중국 검색엔진 브랜드별 시장점유율(20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