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oMo가 3G 시장선점을 위한 승부 카드로 2003년 FOMA의 2번째 모델로 기록될 "900i" 시리즈를 내놓았다. 2G 아이모드의 최신기종인 "505i 시리즈"의 모든 기능을 수렴한 것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고도화와 다양한 응용기능의 탑재 등으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 Tag #3G DoCoMo 아이모드 i-mode FOMA 900i Java 505i EV-DO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나츠노 다케시가 밝히는 도코모의 2003년 2G 및 3G 전략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도코모, 3.5G 기술인 HSDPA의 조기도입 결정과 배경 모습을 드러낸 도코모의 히든카드 : 505i 시리즈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1] :「Ultima Online 모바일판」 도코모의 505i 대응 콘텐츠 [2] :「키티&산리오 메일」 DoCoMo 비즈모델 변화의 신호탄 : 휴대전화와 메모리카드의 만남 일본 모바일 자바게임의 최신동향 : Java의 진화로 미니 아케이드에서 3D/RPG로 고도화 도코모 최신단말기 분석[1] : 디지털카메라 스타일의「D505i」 도코모 최신단말기 분석[2] : 지문인증이 가능한「F505i」 도코모 최신단말기 분석[3]: 회전스타일 130만화소 카메라폰 「SO505i」 DoCoMo의 3세대 JAVA서비스 DoJa3.0 규격상세 도코모 단말 505i 시리즈 [4] :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한「N505i」 도코모 단말 505i 시리즈 [5] : 트윈카메라를 탑재한 「P505i」 도코모 단말 505i 시리즈 [6] : 3D 액정을 채용한「SH505i」 도코모의 505i 대응 LBS 콘텐츠 [1] : 「사꿋토노리카에」 도코모의 505i 대응 LBS 콘텐츠 [2] : 「움직이는 도로정보 3」 FOMA의 시행착오와 국내 EV-DO 요금전략의 방향성 DoCoMo의 505i시리즈 판매실적 : 카메라에 치중하지 않은 N505i의 선전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Vodafone live! 데이터 요금구조의 도전과 위험 본격적인 3G Migration 유도용 차기 FOMA단말 : i-Mode 단말 이상의 스펙과 네트워크 게임으로 승부 [통계] 일본, 3G 업그레이드 수요에 대한 이용자 조사 : 요금인하와 고속데이터 통신에 기대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예상을 뒤엎은 KDDI의 결단 : 월4,200엔 정액제로 EV-DO 서비스 출발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1] : 요금제 및 단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가파른 상승세로 150만을 돌파한 FOMA : 약진의 배경과 향후 성장전략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DoCoMo의 WLAN 듀얼모드 단말 전략 : 구내 용도로 제한해 실리와 명분을 동시 추구 판도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통시장 : Churn 시장을 둘러싼 각 사의 전략과 시사점